신생아 땀띠 수딩젤 보습

더워지기 시작하면 아이들은 땀을 흘리기 시작합니다.아직 성장 중이다 보니까 땀이 더 많이 날 수밖에 없는 데다 피부 장벽도 약하기 때문에 이때 관리를 잘 해두지 않으면 신생아 땀띠가 발생합니다.

가장 잘 방지하는 방법은 땀이 나면 옷을 자주 갈아입고 많이 나오는 부분을 씻고 보습하는 것이라고 합니다.보습에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으로는 수딩젤, 로션 등이 있습니다.

두궁이를 키우면서 화장품은 전부 몽DS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국내에서 아기화장품 부문에서 4년 연속 브랜드 평판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습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지만 여름에는 자주 씻어야 하기 때문에 더욱 수딩젤 같은 제품으로 보습을 해줘야 합니다.

보습뿐만 아니라 자외선 보호도 필수죠?외출 전에 바르기 좋은 제품.외출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바르기 좋은 제품들을 모두 준비하고 있으니 같이 사용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몬DS에서는 모든 제품에 안심 스티커를 보내주세요.보통 화장품은 개봉하지 않으면 오래 보관해도 되지만 한번 개봉하면 외부 환경에 노출되기 때문에 1년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특히 신생아들이 쓰는 만큼 더 신경 써서 써야겠죠?

신생아 땀띠에 수딩젤을 사용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피부 온도 저하 효과 때문입니다.씻고 나서도 외부 환경에 의해 받은 열이 바로 사라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잔열로 인해 땀이나 노폐물이 지속적으로 나올 수 있는데 피부 온도를 낮추면서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몬DS 제품은 피부 진정 효과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보통 신생아 땀띠는 피부가 빨개지는데 이런 부분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몬DS 화장품을 신생아부터 지금까지 계속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성분 하나하나가 모두 공개되어 있고 그 성분 하나하나가 화장품 성분 안전성 등급으로 위험성이 낮다는 테스트 결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게다가 수딩젤 제품의 경우는 아기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전체 성분을 안전한 식물성 재료를 사용하여 프랑스 비건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꼼꼼히 따져봐도 이렇게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를 찾기는 어려워요.신생아 땀띠 수딩젤은 히알루론산 성분을 이용하여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보통 보습 성분은 분자 크기에 따라 피부 침투 성능이 달라지는데 겉피부, 속피부에 상관없이 다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의 분자 사이즈를 이용한다고 합니다.히알루론산뿐만 아니라 판테놀 성분을 이용하여 피부 장벽도 강화하고 땀띠가 생기지 않도록 보호해 줍니다.수딩젤은 직접 발라보니 크림이나 로션보다 산뜻한 느낌이 들고 바른 부분이 시원해졌어요.살짝 바르는 것만으로도 넓게 펴지는데 톡톡 몇 번 두드리면 피부 속까지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보통 신생아는 부러지는 부위에 땀띠가 많이 생겨요.두궁이는 특히 목 뒤랑 등에 엄청 생기거든요.처음에는 빨간 점이었는데 점점 면적이 넓어집니다.보통 신생아는 부러지는 부위에 땀띠가 많이 생겨요.두궁이는 특히 목 뒤랑 등에 엄청 생기거든요.처음에는 빨간 점이었는데 점점 면적이 넓어집니다.국민 아기 화장품 믿고 쓰는 몬디에스 [베이비] 수딩젤 200ml 민감성피부쿨링/진정젤] 국민 아기 화장품 믿고 쓰는 몬디에스 [베이비] 수딩젤 200ml 민감성피부쿨링/진정젤]www.mongdies.com위 링크를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올해 상하이 유아용품 박람회 참가 기념으로 베스트 제품 위주로 1+1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수딩젤 말고도 다른 보습제품, 자외선 차단제 제품 등 아기를 위해 필요한 제품들이 많으니 꼭 한번 들어가보세요~본 포스팅은 ‘몽DS’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