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 6세 유아 색종이접기책 애플비 쉬운 첫 종이접기, 사진 송편 엄마 5살 6세 유아 색종이접기책 애플비 쉬운 첫 종이접기, 사진 송편 엄마
문화센터 유아강좌를 보면 2020년생부터 종이접기 수업을 들을 수 있거든요. 이제 첫 종이접기를 시작할 때가 된 것 같아서 로켓 배송으로 가성비 있는 종이접기 책을 사 보았습니다! 가성비는 있지만 퀄리티도 좋은 내 돈으로 산 애플비 종이접기 책 문화센터 유아강좌를 보면 2020년생부터 종이접기 수업을 들을 수 있거든요. 이제 첫 종이접기를 시작할 때가 된 것 같아서 로켓 배송으로 가성비 있는 종이접기 책을 사 보았습니다! 가성비는 있지만 퀄리티도 좋은 내 돈으로 산 애플비 종이접기 책
이제 곧 4살이 되는 우리 송편이 유아의 종이접기 책으로 고른 ‘정말 쉬운 첫 종이접기’ 입니다. 애플비는 너무 널리 알려진 영유아 도서와 워크북 브랜드입니다. 동물, 탈것 2종 세트로 4천원에 구입하였습니다.(정가는 1권 3천원) 이제 곧 4살이 되는 우리 송편이 유아의 종이접기 책으로 고른 ‘정말 쉬운 첫 종이접기’ 입니다. 애플비는 너무 널리 알려진 영유아 도서와 워크북 브랜드입니다. 동물, 탈것 2종 세트로 4천원에 구입하였습니다.(정가는 1권 3천원)
각 권에 20종류의 종이접기 도안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둘 다 접으면 총 40여 가지를 만들 수 있어 가격 대비 정말 알찬 유아 워크북입니다. 각 권에 20종류의 종이접기 도안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둘 다 접으면 총 40여 가지를 만들 수 있어 가격 대비 정말 알찬 유아 워크북입니다.
참고로 종이접기가 아이들의 두뇌 발달 및 소근육 발달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는 다들 아시겠지만요. 아이와 처음 접으면 접기도 힘들 정도로 상당히 정교하고 어려운 작업입니다. 잘 접으려고 집중도 엄청 열심히 해요. 참고로 종이접기가 아이들의 두뇌 발달 및 소근육 발달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는 다들 아시겠지만요. 아이와 처음 접으면 접기도 힘들 정도로 상당히 정교하고 어려운 작업입니다. 잘 접으려고 집중도 엄청 열심히 해요.
우리 아이는 집중력이 좋은 편이고 소근육 발달도 또래보다 빠른 편인데 처음에는 좀 어렵다고 합니다. 종이접기 순서를 정확히 이해하고 앞에서 하나도 틀리지 않고 완벽하게 접어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아이는 집중력이 좋은 편이고 소근육 발달도 또래보다 빠른 편인데 처음에는 좀 어렵다고 합니다. 종이접기 순서를 정확히 이해하고 앞에서 하나도 틀리지 않고 완벽하게 접어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애플비의 유아 종이접기 책은 윗부분에는 글, 그림으로 순서가 자세히 설명돼 있어 이해가 쉬웠습니다. 아래 부분은 종이접기이므로 열어두고 순서를 확인하면서 접어주세요. 1번부터 20번까지 뒤로 갈수록 난이도는 올라가요. 하지만 그래도 애플비의 유아 종이접기 책은 윗부분에는 글, 그림으로 순서가 자세히 설명돼 있어 이해가 쉬웠습니다. 아래 부분은 종이접기이므로 열어두고 순서를 확인하면서 접어주세요. 1번부터 20번까지 뒤로 갈수록 난이도는 올라가요.
그림을 보면서 차례로 접으려고 하니 처음에는 좀 헷갈렸는데 가면 갈수록 벌써 감이 오는지 자주 접기 시작한 다섯 살짜리 송편입니다. 그림을 보면서 차례로 접으려고 하니 처음에는 좀 헷갈렸는데 가면 갈수록 벌써 감이 오는지 자주 접기 시작한 다섯 살짜리 송편입니다.
짜잔! 나비와 메뚜기 완성! 첫 종이접기책인 만큼 크게 어렵지는 않아 유아의 소근육 발달 놀이에 제격입니다. 짜잔! 나비와 메뚜기 완성! 첫 종이접기책인 만큼 크게 어렵지는 않아 유아 소근육 발달 놀이에 적합합니다.
애플비 워크북은 퀄리티도 좋던데요? 색종이에 ‘곰’ 모양을 표시해 놓고 도안의 1번처럼 곰을 위로 향하게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알려줍니다. 애플비 워크북은 퀄리티도 좋던데요? 색종이에 ‘곰’ 모양을 표시해 놓고 도안의 1번처럼 곰을 위로 향하게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알려줍니다.
그 상태에서 반으로 접으면 이렇게 귀여운 눈동자가 삐로롱 나타납니다! 그냥 종이접기였다면 조금 지루했을 텐데요, 눈코입과 패턴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귀여워서 아이들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상태에서 반으로 접으면 이렇게 귀여운 눈동자가 삐로롱 나타납니다! 그냥 종이접기였다면 조금 지루했을 텐데요, 눈코입과 패턴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귀여워서 아이들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는 얼마나 재미있어 했는지 이 책을 펴던 날 하루 종일 집에서 놀다가 동물 편을 다 끝내버린 강아지, 고양이, 젖소, 펭귄 등 동물들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만들었고 성취감도 느꼈습니다. 우리 아이는 얼마나 재미있어 했는지 이 책을 펴던 날 하루 종일 집에서 놀다가 동물 편을 다 끝내버린 강아지, 고양이, 젖소, 펭귄 등 동물들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만들었고 성취감도 느꼈습니다.
짜잔~. 아이가 만든 작품 정말 멋지죠? 펭귄의 입과 같은 작은 부분은 아이가 아직 좀 힘들어할 수 있기 때문에 양육자가 옆에서 잘 지켜보고 조금 도와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짜잔~. 아이가 만든 작품 정말 멋지죠? 펭귄의 입과 같은 작은 부분은 아이가 아직 좀 힘들어할 수 있기 때문에 양육자가 옆에서 잘 지켜보고 조금 도와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끼 색종이접기도 완성! 송편은 토끼를 너무 좋아해서 토끼가 나올때까지 쉬지않고 종이접기를 하다가 11번째에 드디어 나오자마자 전부 다 끝나고 잘 놀았어요^^ 토끼 색종이접기도 완성! 송편은 토끼를 너무 좋아해서 토끼가 나올때까지 쉬지않고 종이접기를 하다가 11번째에 드디어 나오자마자 전부 다 끝나고 잘 놀았어요^^
5살 송편과 즐겁게 종이접기를 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내가 완성한 서~”라며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감탄했습니다. 아이의 종이접기 책을 가지고 집에서 노는 것은 처음이었지만 재미있었고, 소근육 발달놀이에도 딱 좋아서 앞으로도 틈틈이 함께 해보겠습니다 5살 송편과 즐겁게 종이접기를 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내가 완성한 서~”라며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감탄했습니다. 아이의 종이접기 책을 가지고 집에서 노는 것은 처음이었지만 재미있었고, 소근육 발달놀이에도 딱 좋아서 앞으로도 틈틈이 함께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