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푸마키즈 풋살 슈즈
육아템 푸마키즈 풋살 슈즈

육아템 푸마키즈 풋살 슈즈
혹시 아이가 축구를 시작했나요?

안녕하세요. 아들 하나 키우고 있는 육아 인플루언서 까치엄마입니다.드디어 우리집 첫째가 관심있는 분야가 생겼어요. 그것은 축구라는 스포츠입니다. 그동안 하고 싶은 게 없다고 해서 걱정 아닌 걱정을 좀 했는데 어느 날 운동을 해보고 싶다고 얘기를 했거든요.서둘러 이곳저곳 알아보고 그중 가장 안심하고 지낼 수 있는 곳으로 정했습니다. 3개월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건강하게 지내고 있습니다.학원 등록을 하자마자 #키즈 축구화만 하러 아울렛에 다녀왔어요.#푸마키즈풋살화를 사기로 했어요.#남아운동화 #초등운동화 괜찮은 것 같아요.
아이가 축구화가 필요하다고요?
까치가 드디어 축구를 시작했어요!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키즈 축구화 사기가 어려웠어요. 일반적인 아이템이 아니라 풋살화라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일반 매장도 가보고 여기저기 물어보면서 힘들게 산 것 같아요. 사실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좀 더 편했던 것 같은데 아이 발에 직접 신어보고 싶었어요.

구매장소 ABC마트 구매금액 49,000원
구매장소 ABC마트 구매금액 49,000원두 디자인 중 고민하다가 첫째 아이가 원하는 노란색으로 결정했어요.혹시 사용하다가 불편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이때는 키즈 축구화 고르는 법을 잘 몰랐거든요.그냥 예쁘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이번에 구입하게 된 9살 푸마 키즈 풋살화, 벌써 210사이즈를 신는다고 해서 감회가 깊었습니다. 왠지 금방 제 신발 크기를 닮아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집에 가서 다시 알아보기로 했어요. 9세 푸마키즈 풋살화 210 사이즈이번에 구입하게 된 9살 푸마 키즈 풋살화, 벌써 210사이즈를 신는다고 해서 감회가 깊었습니다. 왠지 금방 제 신발 크기를 닮아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집에 가서 다시 알아보기로 했어요. 9세 푸마키즈 풋살화 210 사이즈제가 이번에 키즈 축구화를 사기로 해서 간과한 게 하나 있어요. 바로 아이 스스로 신발을 신어야 한다는 거죠. 초등학교에 등교하면 안에 세팅되어 있는 개인 실내화를 신게 됩니다. 하교할 때 혼자 신고 간 신발로 교환하게 됩니다. 그런데 사실 제가 벨크로 타입이 아니라 끈 타입으로 사줬거든요. 한 번도 끈이 있는 운동화를 혼자 신은 적이 없어서 과연 자주 신고 축구 셔틀버스를 타러 갈 수 있을지 걱정이 됐는데요.만약 풀리면 축구 코치가 묶어준다면서 괜찮다고 해서 안심했어요.만약 이 푸마키즈 풋살화가 닳아서 새로운 아이템을 가장해야 할 시기가 되면 그때는 벨크로 디자인 제품으로 교환해주려고 한다고 합니다.신고 있으면 요령이 생겨요.끈을 묶을 때는 조금만 느슨하게 묶어주면 굳이 풀어서 신고 벗지 않아도 돼요.아이가 신발을 신은 후에 살짝 다리를 들어보라고 해서 묶어봤는데 괜찮았어요.아이들이 신어야 하는 축구화라서 그런지 발 뒤꿈치 쿠션이 도톰하더라고요.축구라는 스포츠를 할 때는 신발의 역할이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어른들 경기랑은 다른데요. 인조잔디로 운동을 하기 때문에 스파이크가 많고 작은 편인데요.키즈 풋살화를 구입할 때 사이즈 팁을 드리면 코치님께 물어보니 5~10mm 정도 크게 사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오히려 딱 맞는 크기는 뛰어다닌다 보니까 발가락이 부딪혀서 다칠 수 있대요. 게다가 안에 신는 축구 양말이 조금 두꺼워서 크게 신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드디어 처음 새 신발을 신고 간 날 사실 인조잔디에서만 신는 신발이라는 걸 알고 있어서 가방에 넣어줄까 고민했는데요. 편하게 신으라고 뒀어요.본인이 신는다는데 어쩔 수 없어요.약 3주 지나서 유니폼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매주 화요일이 되면 유니폼에 키즈 풋살화까지 입고 나가서 멀리서도 눈에 띕니다. 저는 오히려 그래서 더 좋아해요. 얼마 전에는 자신이 골을 넣었다고 즐거운 얼굴로 하교를 했습니다만. 앞으로도 우리집 첫아이의 새로운 취미를 응원합니다!약 3주 지나서 유니폼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매주 화요일이 되면 유니폼에 키즈 풋살화까지 입고 나가서 멀리서도 눈에 띕니다. 저는 오히려 그래서 더 좋아해요. 얼마 전에는 자신이 골을 넣었다고 즐거운 얼굴로 하교를 했습니다만. 앞으로도 우리집 첫아이의 새로운 취미를 응원합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yH3gSt07_ys